본문 바로가기

애니 이야기/17년 3분기

Re: Creators(리크리에이터즈) 14화 리뷰

Re: Creators 14화

 

본격적인 크로스오버 이벤트를 위해 준비를 가하는 소타일행은 애니메이터들 방송국 편집사등의 인물들을 모아 크로스오버 이벤트의 준비를 착수한다.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원작자들 역시 소소한 갈등들이 일어나고 소타는 자신도 프로젝트에 참여시켜줄것을 부탁한다.

 

한편 셀레지아 일행은 새로운 피조물들을 찾는도중 정체불명의 소녀가 그들앞에 울면서 나타나는데...

 

-------------------------------------------------------------------------------------------

 

지난주의 총집편이후 다시 시작된 본편입니다.

일단 나쁘진 않네요

일단 정부의 대처가 의외로 이런류의 애니치고는 구체적인적인게 맘에 들었고 그동안 밀려났던 원작자들의 이야기들도 상당히 재밌었던 거 같습니다.

미로쿠지 유우야 원작자가 약간 발암인물인가 했더니 츤데레였던게 재밌었네요 ㅎㅎ

 

그리고 달라진 오프닝과 엔딩

개인적으로 노래도 무척 멋있고 좋았습니다.

일단 마미카는 안나온걸로 봐선 부활의 여지가 없는 퇴장같고 포겔 슈발리에의 부활이 무척 인상적이었고 의외로 지난화에 나왔던 카론도 어째서인지 나오지않은게 의외였네요

(오프닝에 셀레지아의 포겔 슈발리에와는 다른 기체가 대치하고 있었는데 그게 카론일지도 모르겠군요)

 

그리고 신캐릭터들 일단 한명은 미로쿠지 유우야의 작품의 주인공인 쇼우라는 인물이고 엔딩을 보면 군복공주 진영을 확률이 높은거 같습니다.

또다른 분홍머리 여자는 아예 기존의 작품과는 다른 별도의 등장인물 같은데 일단 오프닝만 보면 배틀물과는 제법 거리가 있어보이는데 어떤 캐릭터인지 궁금하네요

(근데 난 4주 훈련소에 있어야되서 모른다...젠장)

 

일단 최근전개가 시끄럽고 말이 많았는데 다시 기대감을 높혀준 화였던거 같습니다.

그러니까 제발 마무리까지 잘 나와주면 좋겠네요

 

Re: Creators 14화 리뷰였습니다

 

(다음 리뷰는 19화 부터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