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C 필름즈/소식

DC코믹스 작가 톰 킹 DC확장 유니버스<뉴 가즈>각본가로 합류

좌)톰 킹  우)에바 두네이


https://www.comicbookmovie.com/new_gods/new-gods-movie-taps-comic-writer-tom-king-to-co-write-screenplay-with-director-ava-duvernay-a168657



DC코믹스의 작가이자 현재 배트맨코믹스의 메인 작가인 톰 킹이 DC확장 유니버스의 <뉴 가즈>의 각본을 맡게 되었다고 감독인 에바 두네이가 본인의 SNS를 통해 밝혔습니다.

 


뉴가즈는 DC코믹스 세계관속 신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하이파더가 이끄는 천국을 대변하는 '뉴 제네시스'와 다크사이드가 이끄는 지옥을 대변하는 '아포콜립스'의 거대한 전쟁을 담은 이야기로 루머에 의하면 미스터 미라클과 빅 바르다를 주인공으로 담은 영화가 될것이라고 합니다.


감독인 에바 두네이는 <셀마>등의 저예산 영화로 커리어를 올리다 첫 블록버스터인 <시간의 주름>의 실패로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는데 미스터 미라클 코믹스의 작가로도 활동한 톰 킹의 합류로 과연 팬들의 걱정을 잠재울수 있을지가 주목됩니다.


 특히 아포칼립스의 수장 다크사이드는 DC코믹스 영웅들의 집단 '저스티스 리그'의 숙적이기도 한 만큼 이 영화가 과연 저스티스 리그의 후속작에도 영향을 미추게 될지도 주목해야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