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이야기/19년 2분기

우리는 공부를 못해 7화 리뷰

교사 뒤에서 나리유키와 이야기하는 가운데, 후미노는 밸런스를 무너져 나리유키에게 안기고 그 뒤에는 험악한 눈매의 리즈가 보고있었다! 나리유키가 좋아하는 리즈를 화나게 해버렸다고 당황하는 후미노,후미는 아까의 허그를 만회할려고 하고...?


 방과 후 고양이를 돕다가 상처를 입은 마휴우를 보고 나리유키는 그녀의 집을 방문한다.나리유키는 거기서 마휴우의 돌보면서 어질러진 방으로 알수있는 어수선한 사생활과 무서운 선생님의 뜻밖의 일면을 알게되는데....


 

최근 교사 뒤편에서 자주 얘기를 나누는 나리유키와 후미노

그러던 중 후미노가 균형을 잃고 넘어질뻔할걸 나리유키가  잡아주고 우연히 그모습을 리즈가 보게된다.

 

 

어딘가 기분이 안좋아보이는 리즈를 보고 후미노는 질투하는것이라고 오해하고

 

 

리즈의 기분을 풀어주고자 허그작전을 감행하지만 실패로 끝난다

 

 

알고보니 리즈가 쓰던 안경이 아버지의 실수로 망가지고 이전것을 쓰고왔기때문에 눈이 안보여서 인상을 쓰고있었던것

오해는 풀린 후미노지만 리즈는 더욱 화가난 상태다.

 

 

몇일 후 나무에 올라가서 내려오질 못하는 고양이를 구하려는 나리유키를 발견한 마후유는 떨어지는 고양이를 잡아줄려다 다리를 삐끗한다.

 

 

무사히 마휴우를 바래다 준 나리유키는 마휴우의 방에서 엄청난 소리를 듣게되고 급하게 집으로 들어가고 그곳에서 책에깔린 마후유를 발견한다.

 

 

신세를 진 보답으로 마휴우는 차를 대접하며 나리유키에게 공부를 가르쳐주고 시간은 금방 2시간이 흐른다.

 

 

더러운방을 두고볼수없는 나리유키는 마휴우에게 참을수없다며 청소를 제안하고

그의 말을 순간적으로 오해한 마휴우는 오해를 풀고 함께 청소를 하기 시작한다.

 

 

청소 도중 마휴우가 학생시절 유명한 피겨선수였다는걸 알게된 나리유키

그러나 그녀는 그 과거를 자랑스러워하지 못하고 순간적인 판단으로 앞날을 망치는 학생들이 후회를 하지 않도록 학생들의 재능을 키울수있도록 지도해야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아버지의 말을 떠올리며 자신은 후회하더라도 약자들 편에 서며 같이 후회하겠다는 나리유키를 보며 마휴우는 서로 평행선이라는것을 알고 그를 인정해준다.

 

 

늦은 시간이 지나고 남자를 처음으로 집으로 들인 마휴우는 당황하며 하루가 지나간다.

 

 

한편 후미노는 나리유키가 마휴우의 집에 들린 사실을 알게되고 리즈와 우루카가 알게되는 것을 걱정하고

 

 

교사뒤편 나무에서 나리유키에게 처신을 조금 더 신경쓰라는 말을 하는 후미노 

 

 

그렇지만 그 나무는 사실 이치노세 학원 러브스팟으로 유명한 장소였고 후미노는 반학생들에게 나리유키와의 관계를 의심받는다.

 

 

설상가상 나리유키가 후미노의 반으로 찾아오고 후미노와 특별한 관계냐고 묻는 반친구들에게 그렇다고 대답하면서 상황은 더욱 악화된다.

 

 

나리유키와의 소문을 풀고자 후미노는 거리를 두지만 그날따라 도서관은 더욱 사람이 많아 오히려 더욱 거리를 좁히게 된다.

사실 그녀들은 후미노의 팬클럽인 가시나무회들로 나리유키가 후미노의 상대로 어울리는지 시험을 해볼려는것

 

 

초반에는 소문이 확장될까봐 집중못하는 후미노는 나리유키가 진지하게 자신들을 위해 가르친다는것을 알고 진지하게 임하고 가시나무회 학생들도 그런 둘의 모습을 보고 상황은 종료된다.

 

 

결국 오해를 풀지못했다고 걱정하는 후미노

같이 등교하는 모습을 반친구들에게 들키고 당황하지만 그녀는 후미노의 말을 믿는다고 하며 후미노를 안심시키고 그들이 연인보다 더욱 끈끈한 유대로 이어져있다고 생각하며 사라진다.

 

 

뒤늦게 상황을 알게된 나리유키는 자신은 미쳐 몰랐다며 사과하고

 

후미노는 무심코 진짜로 사겨버릴까?라고 농담삼아 말해버리지만

이내 서로 당황하면서 장난이라고 얼버무리며

친구가 좋아하는 사람을 좋아하게 될일은 절대없다고 속으로 중얼거리며 마무리된다.


 

선생님과 문과가 주역으로 활약한 갓 에피소드였습니다.

후미노는 표정이 다양한게 참 좋네요.

근데 왜 다음주 에피소드 수영이랑 이과?

 

우리는 공부를 못해 8화로 돌아오겠습니다.

'애니 이야기 > 19년 2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롤&튜즈데이 7화 리뷰  (0) 2019.05.24
이 소리에 모여! 7화 리뷰  (0) 2019.05.19
귀멸의 칼날 7화 리뷰  (1) 2019.05.19
후르츠 바스켓(2019) 7화 리뷰  (0) 2019.05.18
캐롤 & 튜즈데이 6화 리뷰  (0) 2019.05.17